본문 바로가기

국내여행

호캉스 여기 어때요? [영종도 네스트호텔 nest hotel - 4편] 노천 사우나

반응형

즐거운 수영을 마치고 다음날 아침

투숙객이면 무료로 갈 수 있는 사우나에 가보기로 했다.

사우나는 규모가 그리 큰 편은 아니고, 노천사우나가 있다고 해서 가보고 싶었다. 


사우나는 로비층 한층 위에 피트니스 맞은편에 있다.


로비에서 위를 바라보면 빵빵이 창이 줄을 서 있는데,

거기가 여기 사우나 복도였다. 


쓰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.

규모는 그리 큰 편은 아니었다. 

대신 사람이 없으니 완전 내세상..


샤워 부스 해바라기 샤워기


드디어 기다리던 노천 사우나

온도는 40~41도 사이가 유지되는데,

위가 뻥 뚤려 있어서 너무 시원했다.



겨울철에 야외에서 노천 사우나 하는 느낌 참 좋다.

몸은 따뜻하고 머리는 차가운 상쾌함이란..

네스트호텔에 투숙한다면 사우나 방문을 꼭 놓치지 말자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