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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칩 시크' 상품이 뜨고있다.
(제품의 핵심가치인 품질과 디자인까지 고려한 '칩 시크' 브랜드는
단지 비용 절감차원의 유통업체 PB(Private brand)의 노 디자인(No design)나
동대문식 노 브랜드(No brand)와는 확연히 다르다.
SPA 브랜드인 유니클로 등 패션의류와 미샤화장품 등 소비재로 시작된
'칩 시크'열풍은 유통, 항공, 금융 등 서비스 업종으로 확산되는 추세다.
얼마전까지만 해도 복잡한 다기능 고가의 드럼세탁기가
인기였지만 요즘은 부가기능을 빼서 가격거품을 제거한
착한(?) 세탁기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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